티스토리 뷰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 추가 캐스팅 명단을 공개했습니다. 추가 공개된 캐스팅 명단은 박규영, 조유리, 강애심, 원지안, 이다윗, 이진욱, 노재원, 최승현입니다. 여배우가 대거 캐스팅되어 새로운 이야기가 풍성해질 거라 생각됩니다. 각 출연진정보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못 보신 분들은 바로 내용확인도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시즌2는 2023년 하반기에 촬영을 시작해서 2024년 개봉 예정을 위해 한창 리딩연습 중입니다.
오징어 게임시즌2 추가 캐스팅
'오징어 게임' 시즌2 추가 캐스팅 된 배우들 대다수가 신인급 여배우로 캐스팅되어 어떤 이야기를 그려나갈지 궁금증을 더욱 자아내고 있습니다. 캐스팅된 박규영, 조유리, 강애심, 원지안, 이다윗, 이진욱배우로 한 명씩 알아보겠습니다.
박규영 배우
2016년 횡단보도로 데뷔하여 영화 '레슬러',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 악마판사' 등 주연과 조연으로 탄탄한 연기력을 쌓아왔습니다. 그중 이름을 빛내고 인기상승의 가도를 알렸던 건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입니다. 극 중에서 윤지수 캐릭터를 맡아 탄탄한 연기력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키면서 인기상승을 하고 있습니다. '오징어 게임' 시즌2에서 그가 보여줄 연기가 벌써부터 궁금해지는 부분입니다.
조유리 배우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에 참가해서 그룹 아이즈원으로 데뷔 뒤 솔로 활동을 하였기에 아이돌로 친숙합니다. 아직 이렇다 할 작품은 없지만 '오징어게임' 시즌2에서 그의 연기력을 보게 될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의 드라마 OST때 나왔던' My Lov'e를 한참 들었던 게 생각이 납니다.
강애심 배우
'82년생 김지영'의 영화를 보면서 참 인상적이었던 배우입니다. 연극과 뮤지컬로 많은 작품을 하면서 연기면에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는 배우인 거 같습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무브투헤븐: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와 드라마인 '멜로가 체질' 등 다양한 작품으로 깊은 연기 내공을 유감없이 선보이며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원지안 배우
2021년 넷플릭스 드라마 'D.P'로 데뷔하였고 웹드라마 '소년비행'과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아 현재 '가슴이 뛴다'에서 옥택연과 극을 이끌고 있으면서 인기대열에 올라서고 있는 배우입니다. 체스게임을 즐기는 취미를 가지고 있으며 합기도와 성악이 특기라고 합니다.
이다윗 배우
2003년 KBS1드라마 '무인시대'를 데뷔작으로 아역출신답게 내공을 탄탄하게 쌓아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영화 '남한상성'과 '사하바'로 황동혁 감독과 인연을 맺어오면서 이번에 다시 한번 뭉치게 되었습니다. 이름다윗은 다윗왕처럼 살라는 의미에서 지어졌다고 합니다.
이진욱 배우
2003년 '파나소닉' 모델로 데뷔하면서 영화로는 '수상한 그녀', '표적', '시간이탈자', 드라마는 '로맨스가 필요해 2'와 '나인:아홉 번의 시간여행', 시리즈 드라마로 '보이스', 넷플리스로는 ' 스위트홈' 등 꾸준히 다양한 역할로 연기력을 다져온 배우입니다. 워낙 비주얼이 출중하고 마스크와 비주얼의 색깔이 다양하여 맡는 역할마다 그만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오징어게임'시즌2 에서의 연기변신도 기대해봅니다.
'오징어게임’은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시즌 1에서 극을 이끌어간 이정재는 성기훈 역으로 프런트맨 역의 이병헌, 형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의문의 서바이벌에 뛰어든 황준호 역의 위하준, 딱지남 역의 공유도 시즌2에 출연합니다.
새로운 캐스팅으로 '오징어게임' 시즌2의 주역들이 어떤 이야기로 전개를 풀어가며 극의 내용을 극대화시켜 나갈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더해집니다. 2024년 오픈예정으로 알려져 있지만 아직 시기는 정해진바 없어 되도록 빨리 방영될 수 있길 손꼽아 기다려야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